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았당/떡볶이 맛집

[송파 마천동] 팅팅탱탱프라이팬에서 즉석떡볶이, 국물떡볶이, 누들짜장떡볶이, 옛날밀떡볶이 먹어봄

by 입 작은 개구리 2022. 2. 18.
결론부터 얘기하면
팅팅탱탱프라이팬
떡볶이 맛집 맞음
또먹자~

1. 배민에서 주문한 구성

팅팅탱탱 후라이팬 즉석떡볶이(비조리) 1.1만원

내가 원한 조합은 아니었다.
마치 과자종합 선물세트 받았는데..
그 중에 내가 싫어하는 과자도 함께 들어서
좋으면서 찜찜한 그런 기분...
배민으로 온 떡은 왜 이리 길지??

 

팅팅탱탱프라이팬의 즉석떡볶이 조리 후

다 익으니까
밀떡이 가락떡 같이 길고 흐물흐물
맛남
밥대신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양
3명은 적당히 먹을 양..

 

팅팅탱탱프라이팬의 중국식 납작당면

혓바닥처럼 넓은 이 당면...
나도 유튜버처럼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뎌 원 풀이.. ㅎㅎ
국물 간 딱 맞고
라면 수준으로
빠르고 간편한거 넘 좋았음

 

팅팅탱탱프라이팬의 치즈떡

이제 떡에다가 고구마 넣고 치즈 넣고 요상한 시도하는 거 식상해졌는데..
즉석 떡볶이는요렇게 다양하게 종합 선물 세트 같이 준다.
그래서 다음엔 그냥 완조리로 다른 메뉴 시킬 예정...;;

 


2. 직접 방문 주문

팅팅탱탱프라이팬의 비조리 떡볶이 3인분의 비쥬얼

마천시장을 지나가다가
즉흥적으로 들어가서 픽해옴
내일 먹으려고 비조리로 요청했더니 이렇게..
골고루 맛이 궁금하여
국물떡볶이 2인분
누들떡볶이 1인분
이렇게 시켰는데

팅팅탱탱프라이팬의 비조리 오뎅 뭉쳐 싸주기

ㅋㅋ 2인분, 1인분인데..
이걸 한 봉지에 담은 센스.. ㅋㅋ
여기서 오뎅탕도 비조리로 같이 포장해왔는데
오뎅은 그냥 싼거...;;
담엔 여기서 양념만 사다가
떡과 오뎅은 내가 산걸로 써야겠다고 생각함

 

팅팅탱탱프라이팬의 국물떡볶이 3500원*2

약간 매운맛
오뎅, 양념, 떡, 끝!

 

팅팅탱탱프라이팬의 국물떡볶이 조리 후

파는 내가 따로 넣은 거
국물 칼칼해서 맵찔이들은 위통이 생길 수 있음 주의
국물은 얼큰하고 단짠의 정석

 

팅팅탱탱프라이팬의 김말이 1천원

다른 김말이 2개 길이
팅팅탱탱프라이팬 튀김 괜춘
깔끔하게 디피도 잘 되어 있었음

 


 

팅팅탱탱프라이팬의 국물누들짜장떡볶이 4500원

2인분 같은 1인분 ㅋㅋ
직접 주문하러 가서 많이 준 건가 의아했다..

 

팅팅탱탱프라이팬의 짜장가루
팅팅탱탱프라이팬의 오뎅투하
팅팅탱탱프라이팬의 누들 투하
팅팅탱탱프라이팬의 누들짜장떡볶이 완성

어릴 때 어디선가 맛있게 먹던 추억을 소환하는 맛..
1인분인데도 2명이서 먹기에도 적당한 양이었다.

 


 

팅팅탱탱프라이팬의 옛날 밀떡볶이 2500원

요즘에도 이런 착한 가격의 떡볶이가 있나?
이건 주머니 가벼운 초딩들이 즐겨찾을 떡볶이 같았는데
그 맛이 궁금해서 1인분만 시켜봄

 

포장값 빼고, 재료값 빼면 뭐 남을까 싶은데 양도 많다♡

 

이거 넘 맛있다.
옛날 보리 고추장 맛 밀떡볶이
포장해와서 다 식은담에 먹었는데..
어릴때 먹던 옛날 떡볶이..
2번 먹고 싶은 맛!

 

그래서 배민에서 찾아보니 이 제품은 안판다..
배민 수수료 내고 남는게 없는가 봄...
내가 생각해도 그렇겠다 싶다...

 

이거 먹고 싶어서 직접 가서 테이크아웃 해와야겠다..(일요일 휴무ㅠㅠ)

 


 

뽀나쓰
나의 떡볶이 맛 주소
[카카오맵] 떡볶이 맛집
지구상에 내가 안 먹어본 떡볶이 맛집 없게 해주세요..

http://kko.to/3v3Azcu4T

항시 업데이트 됨 주의
(먹어봤는데 맛집 아니라고 판단되면 삭제되곤 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