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았당/떡볶이 맛집

[송파] 모꼬지에에서 즉석떡볶이 방문&배달 먹어본 썰

by 입 작은 개구리 2022. 2. 19.


#1. 직접 방문

헬리오시티 갔다가
심상치 않은 맛집의 기운을 느끼고
킵 해놨다가 나중에 찾아간 곳

모꼬지에 입구
십수년이상 장사를 한 듯한
여고앞 떡볶이집의 포스가 물쓴 풍겼다.

11시~21시(주문 마감기준) 운영
하필이면 내가 갔을 땐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다!

그래서 며칠 후
지방내려가느라고 SRT타러가기 전에
모꼬지에 들렀다가 가자~
하고 미리 전화로 웨이팅 없는거 확인하고 달려감ㅋㅋ
SRT타러 가야 된다고 하니까
사장님이 신속하게 갖다주시는 센스!
엄청 친절하셨다~
모꼬지에 즉석떡볶이
모꼬지에 즉석떡볶이는
추억의 짜장떡볶이다.
별로 맵지는 않고 단짠의 조합을 갖춘맛!
학교 다닐 때 먹던 그맛~
모꼬지에 비빔만두
  이집에 가면 즉석떡볶이와 비빔만두는
바늘가는데 실가는 것처럼 따라와야하는 메뉴
신포만두의 무침만두랑 비슷한데
야채랑 초장이 신선!
만두는 우리가 아는 그 냉동만두 맛~  


넘 맛있다~ 하고 시원하게 수서역 고고씽 하고
다음엔 집에서 배달해 먹음 ㅋㅋㅋ


#2. 배달의 민족 이용

모꼬지에 즉석떡볶이 조리순서

모꼬지에 짜장떡볶이 비조리 배달
  모꼬지에 첫주문인거 어찌 아셨는지
서비스로 시키지도 않은 피자치즈를 주셨다.
포장도 깔끔한게 장사 노하우가 보임  
모꼬지에 짜장떡볶이 완조리

라면 끓이듯이 모든 재료 다 때려놓고
7분 정도 끓이니까 맛있는 짜장떡볶이가 완성되었다.
인덕션으로 끓이니까 화력이 안 받쳐준 건 함정...
그래도 귀찮게 멀리 안 나가고 추억의 학교앞분식맛을 집에서 즐기는 세상 참 좋다~
같은 양념이지만, 맛은 가서 먹는 게 더 좋았던 걸로~


뽀나쓰
나의 떡볶이 맛 주소
[카카오맵] 떡볶이 맛집
지구상에 내가 안 먹어본 떡볶이 맛집 없게 해주세요..
http://kko.to/3v3Azcu4T

항시 업데이트 됨 주의
(먹어봤는데 맛집 아니라고 판단되면 삭제되곤 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