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산품 먹거리 털기/간식

[전주 전북도청] 설이담 떡집

by 입 작은 개구리 2020. 7. 23.
떡 4개 7천원
두텁떡 3천원
과거 왕이 먹던 떡이라고 함
유자청, 계피, 팥, 말린 대추가 들어있다.
제주 명물 오미자 떡 2천원
겉에 통팥이 달지 않게 푹 쪄졌고 안에 팥 앙금도 부드럽고 맛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밥알을 찧어만든 쑥떡이라는 점
굴레떡 1천원
녹두 앙금이 부드럽고 달지 않았다.
마찬가지로 쑥떡이 밥알 쑥떡이었다.
망개떡 1천원
  제주 쑥에 국산 찹쌀로 밥을 해서 치댄 뒤에 망개잎에 싸서 찐 망개떡
설이담 시그니처 망개떡 1천원
안에 약간의 계피맛이 나는 듯 안나는 팥소가 들어있다.

단거 싫어하는 내 입맛에 이보다 좋을 수 없었다.

떡 좋아하는 엄마한테 선물로 부쳐드리고 싶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