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산품 먹거리 털기/간식

[아이스크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맛

by 입 작은 개구리 2021. 3.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신박한 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

그 이름도 유명한 롯데의 찰떡아이스에서 매운 치즈 떡볶이맛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아이스크림에 떡볶이도 안 어울리는데 심지어 맵기까지 하다니... 대체 어떤 맛일까 웃겨서 사봄 ㅋㅋ

가격은 아이스크림 할인점 기준 1천원!!

이렇게 귤색임
포크로 꼿아서 한입 먹으면..

치즈 케이크의 치즈 맛이 먼저 남..

근데 씹다보면 작은 쿠키알갱이 같은 게 씹히는데 그게 매운(???) 떡볶이 맛이남

롯데 패기 있다 생각했음... ㅋㅋㅋ
이거 하나 먹고 빙그레 떡또아 흑임자 맛으로 입 헹굼 =_=;;

찰떡아이스 맛의 최고봉은 누가 뭐래도 티라미수 맛임
사실 정식이름은 찰떡아이스가 아니라 떡또아지만..

울동네는 티라미수맛 자꾸 품절... ㅠㅠ

결론은...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은 공짜로 줘도 먹을까 말까 하는 그런 맛이란 얘기...

유튜버 이상한 맛 먹방기를 쓰려면 요상한 디저트 목록에 넣어볼만한...

같은 돈이면 떡또아를 먹으면 개이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