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았당/맛있었당

[강남역 역삼동] 강남진해장 곱창전골을 먹어보았다

by 입 작은 개구리 2022. 2. 1.
강남역에 맛집 찾아서 국기원 언덕길을 올라가다가 사람들이 많길래 맛집인가보다 하고 들어간 곳
강남진해장 곱창전골 5.9만원
소곱창이 원래 비싸다고 하지만,
곱창양이 그렇게 많이 든 것도 아닌데...
공기밥 값도 별도로 받는다... ㄷ ㄷ ㄷ
반찬도 없고, 불친절하기까지 해서 맛이 반감되는 기분
강남진해장 곱창전골 소스
고추 삭힌게 들어가는데 맛이 칼칼하고 개성있었다.

강남진해장 곱창전골 우동사리 3천원 추가
밥은 1공기만 시키고, 우동 사리 추가해서
2명이서 먹었더니 배터지게 먹었다.
나는 고기 안좋아하고 친구는 고기 좋아해서
나는 버섯이랑 야채위주로 친구는 곱창위주로 먹었더니
냄새도 안 나고 부족함 없이 먹음. 사실 남음..;;;
국물이 얼큰하고 기름져서 해장하러 오는 사람들이 많았다.
나이드신 어른들 위주,
주차도 가능

비싸고 불친절하고 별로 특별한 맛은 없지만
강남역에서 주차가능한식당을 찾을 때 다시 갈지도 모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