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았당/맛있었당

[성수동] 갓잇에서 2인 B릴리안 세트를 시켜 봄

by 입 작은 개구리 2022. 2. 16.
멕시칸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
성수동에 멕시칸요리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확인차 방문했다 ㅋㅋ

갓잇 성수점 내부

오픈 직후에 가니까 내가 1빠

웨이팅은 없었다

갓잇 성수점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뉴욕의 어느 뒷골목 같은 느낌의
힙한 게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스타일
거의 전 테이블이 데이트하는 커플이었음

갓잇 성수점 2인 B세트(엔칠라다 선택) 3.4만원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비주얼 최고...!!!

갓잇 성수점

갓엔칠라다(새우)
타코 2pc
포테이토칩
또띠아
과카몰리
내가 좋아하는
고수랑, 사워크림, 살사소스, 양념감자, 나쵸, 로제소스
넘나 흡족
치킨 화이타는 맛 없게 하기가 어렵지...
KFC의 치킨랩이랑 비슷한데
그것보다 훨씬 신선하고 채소 듬뿍!
맛있고, 맛있다...

갓잇 성수점 엔칠라다

새우가 엄청 크고 탱탱해서 식감이 넘 좋았다.

그런데 문제는 울나라사람은 참 싫어하는 동남아의 길쭉한 쌀이 들어가서 남친은 싫어했다는 거...
그렇지만 채소도 넘 싱싱하고, 플레이팅도 훌륭하고, 소스도 넘 맛있고, 화이타 리필도 해주고 푸짐하고 넘 만족한 식사였다.
#또먹자

주차X
11시-21시 오픈(수요일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