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았당/맛있었당

[한남동] 다운타우너에서 치즈버거와 스파이시 치폴레프라이즈

by 입 작은 개구리 2022. 2. 10.
어느날부터 한남동 주택가에
줄이 잔뜩 선 집이 생겼길래
찾아보니
그게 바로 다운타우너
🍔
집 앞인데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서
엄두를 못 내다가

웨이팅 없을 것 같은 날 가서
드뎌 먹어봄!
한남동 다운타우너 메뉴판
단품 가격만 보면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
그러나....
햄버거의 필수 구성품..
후렌치후라이와 콜라를 시키고 나면
가격이 1.5만원 가량 된다.
거의 버거킹 3배 수준...
ㄷ ㄷ ㄷ
다운타우너 치즈버거 &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
새로운 식당에 가보면
그 집의 가장 기본 메뉴부터 맛보는 나는
제일 저렴한 치즈버거로 픽!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할라피뇨 토핑이 들어간
스파이시 감튀를 먹는다.
한번 먹어보고
친구 데리고 또 가고 싶다고 생각했다.
이 정도 맛이면
가격이 합당하게 느껴지는 요리..
번도 부드럽고, 빵 위의 깨가 살아있음.. ㅋㅋ
패티의 육즙 폭팔하고
야채 듬뿍 넣는 거 넘 좋음..♡♡♡
스파이시 후라이는 인생 감튀였음..
할라피뇨와 감자튀김은 환상의 조합

와 견줄만한 맛이다.

[성수동] 엘더버거 수제햄버거

친구가 맛집을 가고 싶다고 호출을 해서 달려감 소화도 안되고 식욕도 없던 그런 날... 네비 뙇! 주차장은 없는 골목길에 위치해 있다. 오전 11시30분에 오픈이라고 해서 11시 35분에 도착함 ㅋㅋㅋ

1if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