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았당/맛있었당

[송파 방이동 먹자골목] 꼭그닭에서 빠네치킨과 수제생맥주

by 입 작은 개구리 2022. 3. 2.
오래간만에 동창과의 재회
그간의 회포를 풀기 위해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한잔
어디로 가야하나 두리번 거리다가
간단하게 치킨이나 먹자, 하고
눈에 띄어서 첨 방문!
매일14시-새벽2시까지 영업
화장실 깨끗
주차X

꼭그닭 수제맥주 코너

세계 맥주 20종 정도 되는데
수제병맥주가 아니라 생맥주인 점도 좋고
직원이 맥주 맛을 보여주고
소믈리에처럼 추천도 해주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꼭그닭의 수제생맥주

이렇게 한잔 담으면 5천원 안팎정도 나오는데
맥주마다 단가가 2배 이상 차이 나기도 한다.

2명명이서 몇번 갖다 마셨더니
술값이
10만원 이상 나오는 거 안 비밀

꼭그닭 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상장

무려 국회의장 정세균의 직인이 찍혀 있는 상장이
가게에 뙇!! 붙어있다
이런 대회의 위상이 어느정도나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자랑요소인듯

꼭그닭 빠네치킨 24900원

꼭그닭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함
유명쉐프가 개발해서 특허까지 낸 음식이라고 함 ㄷㄷㄷ

꼭그닭 빠네치킨 먹는 법

음식이 나오면 담당서버가 와서
빵을 잘라서 빠네 안에 들어 있는 치즈를 쏵 감으면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ㅋ
아, 여기는 인스타 사진 맛집이구나... 함 ㅋㅋㅋㅋ

꼭그닭 감자튀김 존맛탱

몇시간 동안 앉아서 맥주 계속 마시니까
방금 막 튀겨나온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받음...
빠네치킨보다 이게 훨 맛있었다.(배불렀는데...)

짭쪼름한 시즈닝이 막 튀긴 뜨끈뜨끈한 감자랑 잘 어울림
감자튀김 방금 튀겨 나온 건 맛이 없을수가 없기도 함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