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았당/맛있었당

[전주 서곡] 떡볶이맛집인 것 같은 슬아닭강정 & 마늘떡볶이

by 입 작은 개구리 2022. 3. 7.
치킨이 먹고 싶은데
떡볶이도 먹고 싶을 때
슬아닭강정앤마늘떡볶이
슬아닭강정앤마늘떡볶이의 닭강정 마늘떡볶이
딱 상호명 그대로 주문함 ㅋㅋㅋㅋㅋ
오늘도 여전히 배달의 민족
슬아닭강정앤마늘떡볶이 순살 매운맛L 1.2만원
기름 쩐내 안나고 매콤 바삭한
내가 아는 그 닭강정맛
떡사리도 들어가고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매운 맛에
양이 엄청 푸짐
슬아닭강정앤마늘떡볶이 마늘떡볶이L 6천원
서울 강동구 길동시장에 마늘떡볶이 맛집이 있는데
그 집이랑 똑같은 마늘떡복이 ㄷ ㄷ  ㄷ
이 정도 맛이면 떡볶이집으로 독립해도 되는데..
닭강정이 메인이고 떡볶이가 사이드인것 같다...
마늘 반 떡 반인 국물 떡볶이라서 건강해지는 느낌,
국물이 시원한 마늘 맛...!

떡볶이 먹고 싶을 때
닭강정 사이드로 또 시켜먹어야겠다.
ㅋㅋㅋㅋ



혹시 떡찾사 20년 나의 떡볶이 맛 주소가 궁금하다면?

[카카오맵] 떡볶이 맛집
지구상에 내가 안 먹어본 떡볶이 맛집 없게 해주세요..
http://kko.to/3v3Azcu4T
항시 업데이트 됨 주의
(먹어봤는데 맛집 아니라고 판단되면 삭제되곤 함..)

댓글